THE 5-SECOND TRICK FOR 핸플

The 5-Second Trick For 핸플

The 5-Second Trick For 핸플

Blog Article

소프트한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곳의 경우는 주로 센슈얼 마사지 혹은 스파 등으로 불리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선 대부분 여자 관리사들은 탈의하지 않고 남자 손님들만 발가벗는다. 정확히 말하면 훈도시 스타일의 팬티에 가운 차림으로 방에 들어가서 침대에 눕는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손놈 : 성노동 여성들이 성매매 업소의 손님을 가리키는 말. 비하적 의도가 담긴 말이다.

소프트 : 손님을 대하는 서비스가 교감 있고 에로틱한 컨셉 위주. 그 반대는 하드.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애인모드 : 성노동 여성이 손님을 애인처럼 대하는 것. 어떤 손님은 수위를 더 빼주는 걸 애인모드라고 하기도 하는데 정확한 쓰임은 아니다.

와꾸 : 사이즈랑 같은 말로서 외모를 지칭한다. 일본어 와꾸(わく)에서 나온 것으로 핸플 사이트 원래는 틀이나 윤곽을 지칭하는 말이다.

이 문서는 성매매 현장에서 자주 사용하는 은어에 대한 설명이다. 현재, 성노동자 커뮤니티, 성노동자 당사자의 관점과 언어를 중심으로 풀이되어 있다.

골뱅이(은어): 서비스 중에 손님이 성노동자의 질을 손가락으로 후벼파는 핸플사이트 것. 질염에 걸리기 쉬우므로 언니들이 매우 싫어한다. 만약 손님이 이 골뱅이를 성노동자에게 끈질기게 핸플사이트 시도한다면, 그는 블랙리스트에 등록될 것이다.

아닌 다른 번호로는 전화, 카톡, 문자로 핸플사이트 어떠한 연락도 절대 드리지 않습니다★★

핸플, , 립카페, , 키스방, , 밤문화의모든정보, , 핸플정보, , 립카페추천업소, , 키스방정보

자기 손님의 판매액의 일정 %만을 수입으로 하는 사람을 일컫습니다..보통 룸싸롱에서는 마담을, 클럽이나 나이트에서는 웨이터를 구좌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시다시피, ‘은어’의 뜻은 어떤 계층이나 부류의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알아듣지 못하도록 자기네 구성원들끼리만 빈번하게 사용하는 말을 의미합니다.

내추럴 : 해외 기타에서 섹스나 오랄섹스를 할 때 콘돔을 끼지 않는 것, 호주 등지에서는 콘필 서비스가 기본이기 때문에 심지어 오랄섹스를 할 때도 콘돔을 낀다.

Report this page